Free xml sitemap generator Free xml sitemap generator

 

 

[하나님의교회성경궁금증] 예수님 이름이 없는데 어떻게 제자들은 예수님을 알아본거죠?

 

2000년전 "예수"라는 이름은 이스라엘에서 흔한 이름이었습니다. 예를들면 "철수"같은 이름이지 않았을까요?

구약성경에 예수님의 이름이 없는데 어떻게 제자들은 예수님을 그리스도로 믿을수 있었을까요?

 

1. 예수님의 증거

- 침례요한에게 자신이 그리스도이심을 증거(마11장1~5절)

- 안식일에 회당에 모인 유대인들에게 성경의 예언이 성취되었다고 증거(눅4장16~21절)

- 엠마오로 가던 두 제자에게 자신이 그리스도이심을 증거(눅24장25~32절)

 

2. 예수님이 '메시아'이심을 성경으로 증거했던 사도들

마태 : 예수님의 탄생부터 죽으심, 부활까지 예수님이 성경에 예언된 그리스도이심을 증거

이사야선지자 : 700여년 이후에 예수님이 처녀의 몸을 빌려 나실것을 증거(사7장14절)

미가 선지자 : 예수님이 베들레헴 지방에서 탄생하실것을 증거(미5장2절)

베드로 : 성경의 예언으로 예수님을 증거(행2장14~36절)

 

3. 성경을 바라보는 우리의 믿음

초대교회 사도들이 예수님을 그리스도로 믿었던것은 예언의 성취였습니다.

예언을 성취시키신 예수님을 증거하였고 영혼의 세계를 위해 목숨도 마다하지 않았습니다.

 

성경은 분명히 이 시대 구원자에 대하여 증거하고 있습니다.

예언따라 오신 안상홍님의 이름이 성경에 기록되어 있지 않다고 구원자가 아니라는것은 2000여년전 하나님을 주여 주여 하면서 예언따라 오신 예수님을 배척했던 이들과 마찬가지인 마음가짐인것입니다.

우리는 이 시대 예언따라 오신 성경과 신부를 영접하고 그 영광을 나타내는 이 성령시대의 사도들이 되어야하겠습니다.

 

발췌 : http://bible.watv.org/faq/faq_view.asp?idx=1184&page=1

Posted by 은방울꽃story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luree 2019.04.11 20:4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늘 2000년 전 사도들의 믿음이 신기하기도 하고 경이롭기도 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