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xml sitemap generator Free xml sitemap generator

 


베풀고 나눔의 기쁨이 어떤것인지를

얼마나 아름답고 귀한것인지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실천으로 깨닫고 있답니다.


 

 

 

수원장안하나님의교회, 매콤한 온정 전하다

이웃사랑 김치나누기 행사 성료
영화동 주민센터에 100㎏ 기증

 

 

 

수원장안 하나님의 교회가 김치 나누기 행사에 앞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하나님의 교회 제공

 

수원장안 하나님의 교회는 13일 교회 성도들과 청소년들이 함께 담근 김치를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눠주는 ‘이웃 사랑 김치 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주최하는 하계 학생캠프의 일환인 이번 행사는 방학을 맞은 청소년들이 건강음식인 김치를 담가 보고, 이웃사랑도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주고자 마련했다.

이날 교회 성도들과 30여명의 중·고교생들은 열무, 마늘, 양파 등 재료 준비부터 김치 버무리는 일까지 모두 참여해 100㎏ 분량의 김치를 만들어 수원 영화동 주민센터에 기증했다. 김치는 해당지역 어려운 이웃 10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치 나누기에 참여한 고등학생 황수빈(16) 양은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분들이 맛있게 드시고 여름철 건강을 잘 유지하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선우 주민센터장은 “학생들이 직접 참여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김치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 대한 나눔의 미덕을 보여 준 교회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출처 : 경기신문

http://www.kg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24629

 

 

 

 

Posted by 은방울꽃story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