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xml sitemap generator Free xml sitemap generator

'기도는 영혼의 호흡'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육체가 잠시라도 숨을 쉬지 않으면 생명의 위협을 받듯,  우리가 기도를 하지 않으면 영혼의 생명이 위험하다는 것을 알려주는 말입니다.


이 말을 거꾸로 생각하면 기도를 열심히 하면 영의 생명이 계속 유지될 수 있다는 말이기도 합니다.

영의 생명과 연결될 만큼 소중한 기도는 하나님의 자녀들에게는 아주 중요한 요소인것 같습니다.

 


또한 기도는 실로 엄청난 위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삶의 힘으로는 절대 안될것 같은 일도 하나님께서 하룻밤 사이에 될 수 있는 여건으로 만들어주시니 말입니다.

저는 하나님의 능력을 믿고 기도가 내 영의 생명을 이어주는 호흡이라는 것을 미기에 시간과 장소를 가리지 않고 기도를 합니다.

제가 이처럼 기도를 생활화 할 수 있었던 것은 기도로써 받은 축복이 참으로 많기 때문입니다.

 


저는 어렸을때부터 욕심이 많았습니다.

그러다보니 어떤 일을 하더라도 열심히 하려했고, 일이 더 잘될수 있는 방법을 연구하며 내게 마텨진 임무를 온전히 완수하려 노력했습니다.

이는 시온에  들어와서도 마찬가지였습니다.

그동안은 육적인 것들을 위해 열심히 일했는데 급다 더 욕심을 내야할 값진 하늘상급이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썩을 육체가 썩지 아니할 것으로 바뀌는 그 엄청난 축복을 하나님께서는 잃어버린 형제자매를 찾아서 하나님께로 인도한 자들에게 주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저는 작년 연초에 전도열매 시상식이라는 제도에 대한 소식을 전해 들으면 가슴이 뛰었습니다.

'저것이 진짜로 내가 욕심내야할 것이구나' 하는 마음이 들면서 빨리 잃어버린 영혼을 찾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곧바로 저는 많은 영혼을 하나님께 인도할수 있는 방법을 찾고자 노력했고, 좋은 생각이 떠오르면 그 방법을 실행했습니다.

그러나 형제자매 찾는 일은 그리 쉽지 앟았습니다.

'세상에서는 열시믈 내기만 하면 뭐든지 다 잘 되었는데 지금은 왜 이렇게 안될까' 라는 생각이 들면서 시간이 지난후 깨닫게 되었습니다.

내가 아무리 열심을 내더라도  기도가 없으면 하나님의 일은 되지 않는다는 것을 말입니다.

저는 무릎을 치며 그 즉시 기도를 했습니다.

내 힘으로는 아무것도 할 수 없는데 스스로 할 수 있다는 높은 마음에 하나님께 간구하지 않은것이 문제였던것입니다.

정말 기도의 힘은 대단했습니다.

진리에 대해 관심이 없던 여동생과 그 가정이 모두 하나님께 나아왔으며, 고집 센 남편이 복음의 동역자가 되었고, 진리를 거부했던 시어머니께서 하나님의 자녀가 된 것입니다.

이로 인해 저는 진리를 받고 3개월만에 하나님께 상을 받는 기쁨을 얻었습니다.

 


기도의 힘은 이뿐 아니었습니다.

부끄럽고 부족한 기도에도 불구하고 하나님께서는 육적인 일이 영적인 일을 방해하지 않도록 늘 기도에 속히 응답해주셨습니다.

당시 남편은 조그마한 개인 사업을 하고 있었는데 일이 잘 풀리지 않아 생계까지 걱정해야 할 정도에 이르렀습니다.

저는 혹시라도 남편이 현재의 상황을 비관해 하나님께 언망 불평하는 마음을 갖게 되면 어쩌나 걱정하며 하나님께 기도로써 매달렸습니다.

남편이 어려운 시기를 당할수록, 어려운 여건을 만날수록 더 감사하는 마음을 갖게 해달라고 말입니다.

그렇게 하기에 수차례, 평소 조그마한 일에도 민감했던 남편이었는데 오히려 힘든 일을 겪어 낸 후 하나님에 대한 의지와 믿음이 더욱 커지는 신기한 일이 벌어졌습니다.

이런 놀랍고 반가운 결과는 저로 하여금 더욱 하나님께 간절히 기도하고 의지하는 마음을 갖도록 해주었습니다.


기도는 정말 제가 천국에 들어가는 날까지 영의 생명을 이어주는 호흡같습니ㅏ.

하나님께서느 늘 나의 중심을 보시며 간절히 간구하는 기도에 귀를 기울여주십니다.

그렇기에 저는 잠시도 하나님과의 은밀한 대화인 기도를 멈출 수 없습니다.


늘 영혼의 호흡을 ㅎㄹ 수 있게 해주셔서 천국으로 이끌어주시는 아버지 어머니, 하나님께 받은 축복에 늘 감사드리는 자녀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기도의 위력을 생각하며 모든 일을 하나님께 의뢰하고 그로써 모든 영적인 축복을 더욱 받는 선한 욕심쟁이 자녀가 되도록 할것입니다.

오늘도 저는 모든 시온의 가족들이 기도의 신비한 능력을 늘 느낄수 있게 해달라고 열심히 기도드릴 것입니다.

Posted by 은방울꽃story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