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xml sitemap generator Free xml sitemap generator

하나님을 믿는다면 당연히 기도를 드리는게 중요하지요.

하나님의교회는 기도의 중요성을 알고 기도를 드린답니다.

그에 따른 엄청난 효력은 가히 측량할수 없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전하는 진리의 말씀 꼭히 들어보세요

 

 

미국 초대 대통령이었던 워싱턴은 미국 독립을 위해 밤낮 하나님께 매달렸다고 합니다.

발명왕 에디슨도 하나의 발명을 위해 수백번, 수천 번의 기도를 아끼지 않았답니다.

전구 하나를 발명하기 위해서 천만번을 기도했다는 일화도 있습니다.


실제 그 정도나 많이 했겠습니까마는 그만큼 하나니께 매달리고 간절히 구했다는 것이겠지요.


그러다 보니 하나님께서 사람으로서는 능히 생각해내지 못할 아이디어를 주셔서 오늘날까지 인류 문명에 크게 기여하고 있는, 어둠을 밝히는 전구를 발명해낸 것이 아니겠습니까?


성경의 역사를 살펴보면 크나큰 역사들이 긷로 이루어진 예가 많습니다.

항상 하나님께 간절히 기도했던 다윗왕의 치세에 이스라엘이 번영을 누렸으며, 그 아들 솔로몬도 일천 번제를 드리며 하나님께 간구한 결과 많은 축복을 바았습니다.


그리고 멸망한 조국을 위해서 느헤미야는 열심히 하나님께 간구하여 황폐했던 예루살렘을 재건할 수 있었습니다.


다니엘도 간절한 기도로 어느 누구도 해석할 수 없었던 왕의 꿈을 해석하여 그 자신의 생명을 구했을 뿐 아니라 이방 신을 섬기던 바벨론 왕까지도 회개 시켜 하나님을 찬송하게 만들었습니다.


기도를 논한다면 예수님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예수님도 우리의 구원을 위해 밤 낮 기도로 복음의 역사를 이루어 가시는 모습을 제자들에게 본 보여 주셨습니다.

기도하지 않으셔도 우리를 구원하실 능력이 있으시건만 친히 본을 보여주셨습니다.

Posted by 은방울꽃story

댓글을 달아 주세요